사계절을 수놓는 화려한 교토의 옛 도읍
호리카와 고조에 위치하며 니시혼간지 절까지 도보 약 10분.
교토 관광에 편리한 입지, 교토역 주변이나 시조역 주변 또는 아라시야마 지역까지 이동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아름다운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교토를 산책
어번 호텔 교토 고조 프리미엄은 니시혼간지 절까지 도보로 약 10분. 교토역까지 자동차로 5분으로 관광 및 비즈니스로 이용하는 데 편리합니다.
교토에는 아름다운 사계절을 감상할 수 있는 관광 명소가 많습니다. 그 일부를 소개합니다.
호리카와 고조에 위치하며 니시혼간지 절까지 도보 약 10분.
교토 관광에 편리한 입지, 교토역 주변이나 시조역 주변 또는 아라시야마 지역까지 이동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절과 신사 순례, 쇼핑, 맛집 탐방이 모두 가능하여 하루만으로는 도저히 둘러볼 수 없는 매력 넘치는 지역.
7월이 되면 교토 3대 축제의 하나인 '기온 마쓰리'의 분위기에 흠뻑 취할 수 있습니다.
교통편도 편리하여 주변의 여러 관광 명소를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교토의 단풍이라고 하면 단연 아라시야마. 라이트업도 아름다워 반드시 들러야 할 필수 코스입니다.
대나무숲을 기모노 차림으로 산책해도 좋고, 인력거를 타고 주변을 달려도 재미있습니다.
아라시야마를 산책하고, 유명 먹거리를 맛보며, 토롯코 열차와 호즈가와 뱃놀이를 즐겨 보는 건 어떠세요?
교토 시가지의 시조 거리를 남북 방향으로 뻗어 있는 '하나미코지'는 기온의 메인 스트리트입니다.
하나미코지의 바닥에 깔려 있는 포석은 비에 젖어도 아름다워 교토의 정취를 물씬 풍깁니다.
인기 관광 명소인 기요미즈데라, 야사카 신사, 고다이지, 겐닌지는 계절에 따라 다른 풍경을 선보입니다.
현실과 동떨어진 듯한 영험하고 신비로운 기운으로 가득한 기후네 지역은 여름철에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영적 에너지를 얻을 수 있고 좋은 인연을 기원하는 곳으로 유명한 가미가모 신사, 이마미야 신사는 버스를 타면 목적지 바로 앞에서 내릴 수 있어 편리합니다.
구불구불 산을 타고 이어지는 붉은색 주칠의 도리이로 유명한 후시미 이나리 신사를 비롯하여, 술과 물의 고장 '후시미'에서 사케 양조장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유람선 '후시미 짓코쿠부네, 산짓코쿠부네'를 타고 뱃놀이를 즐기면서 역사와 정취가 느껴지는 주변 경치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교토의 단풍 명소 순위에서 상위 3위 이내로 꼽히는 도후쿠지도 꼭 들러야 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