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및 관광 정보

Sightseeing

일찍 일어나고 싶어지는, 여행지에서 보내는 아침 시간의 제안

산을 오르면서 붉은색으로 물든 수많은 도리이를 만날 수 있는 후시미 이나리 신사까지는 걸어서 15분.
조식 전의 새벽 산책은 어번 호텔 교토이기에 가능합니다.

옛 도읍을 거닐다

교토는 연중 어느 때 방문하든 새로운 발견을 만날 수 있는 곳. 절과 신사를 비롯한 수많은 명소는 몇 번을 찾든 일상과 동떨어진 특별한 공간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후시미・우지 지역

구불구불 산을 타고 이어지는 붉은색 주칠의 도리이로 유명한 후시미 이나리 신사를 비롯하여, 술과 물의 고장 '후시미'에서 사케 양조장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유람선 '후시미 짓코쿠부네, 산짓코쿠부네'를 타고 뱃놀이를 즐기면서 역사와 정취가 느껴지는 주변 경치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교토의 단풍 명소 순위에서 상위 3위 이내로 꼽히는 도후쿠지도 꼭 들러야 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伏見稲荷大社
東福寺
東寺

가와라마치 지역

절과 신사 순례, 쇼핑, 맛집 탐방이 모두 가능하여 하루만으로는 도저히 둘러볼 수 없는 매력 넘치는 지역.
7월이 되면 교토 3대 축제의 하나인 '기온 마쓰리'의 분위기에 흠뻑 취할 수 있습니다.
교통편도 편리하여 주변의 여러 관광 명소를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二条城
京都御所
北野天満宮

사가・아라시야마 지역

교토의 단풍이라고 하면 단연 아라시야마. 라이트업도 아름다워 반드시 들러야 할 필수 코스입니다.
대나무숲을 기모노 차림으로 산책해도 좋고, 인력거를 타고 주변을 달려도 재미있습니다.
아라시야마를 산책하고, 유명 먹거리를 맛보며, 토롯코 열차와 호즈가와 뱃놀이를 즐겨 보는 건 어떠세요?

金閣寺
竹林の小径
渡月橋

기온・히가시야마 지역

교토 시가지의 시조 거리를 남북 방향으로 뻗어 있는 '하나미코지'는 기온의 메인 스트리트입니다.
하나미코지의 바닥에 깔려 있는 포석은 비에 젖어도 아름다워 교토의 정취를 물씬 풍깁니다.
인기 관광 명소인 기요미즈데라, 야사카 신사, 고다이지, 겐닌지는 계절에 따라 다른 풍경을 선보입니다.

八坂神社
清水寺
銀閣寺

가미가모・기후네 지역

현실과 동떨어진 듯한 영험하고 신비로운 기운으로 가득한 기후네 지역은 여름철에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영적 에너지를 얻을 수 있고 좋은 인연을 기원하는 곳으로 유명한 가미가모 신사, 이마미야 신사는 버스를 타면 목적지 바로 앞에서 내릴 수 있어 편리합니다.

上賀茂神社
下鴨神社
貴船神社
  • facebook page
  • Twitter
  • Instagram